Q : 교환, 반품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
A : 상품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접수하셔야 교환, 반품이 가능합니다.
화장품 특성 상 무료 체험 분 이외의 상품을 개봉한 경우, 개봉 스티커가 뜯겨진 경우엔 교환, 반품이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Q : 교환, 반품을 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?
A :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(5,000원)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같은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변심으로 간주되며, 배송비 또한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Q : 교환,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A : Q&A 게시판이나 고객 센터를 통해 교환, 반품 의사를 사유와 함께 밝혀주세요.
접수확인 후 직접 회수접수 해드리며 현대택배를 이용하여 수거 또는 맞교환 접수 됩니다.
그 외 택배사를 통한 수거를 원하실 경우 선불택배비로 반품해주시고 회수 운송장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.
Q : 교환, 반품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?
A : 고객센터(02-582-1183)로 접수 후, 아래 반송주소로 보내주세요.
반송주소: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6길, 15 2층
Q : 택배비는어떻게 전달해야 하나요?
A :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의 경우 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교환, 반품 시 반품택배비(왕복시 5천원)를 계좌로 먼저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그 외 처리를 원하실 경우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필히 연락 주셔야 합니다.
Q :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왔어요. or 불량 상품이 왔어요.
A : 죄송합니다. 잘못된 상품의 경우 Q&A게시판이나 고객 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교환 혹은 반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벨라에서 부담하여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Q : 반품시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A :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
카드로 결제하셨을 경우 결제 대행사를 통해 환불 처리 되는 부분으로, 1~2주 후 취소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현금 결제(무통장 입금)하셨을 경우 1주일 이내로 환불되며,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셨을 경우 1주 후 환불됩니다.